제목 [홍보] SBS SPORTS 아나운서 김세연 코리아나바이오 모델 재계약
이름 관리자 18.12.18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사 코리아나 바이오,아나운서 김세연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


- 코리아나 바이오, 청순한 외모와 지성 겸비한 아나운서 김세연과 2019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

- 2019년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아나운서 김세연과 함께 더 큰 성장 이룰 것

 

 

 

 

 

[2018.12.19]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 ODM·OEM 관계사 코리아나 바이오가 SBS 스포츠 소속 아나운서 김세연과 2019년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아나운서 김세연은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코리아나 바이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코리아나 바이오는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청순한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아나운서 김세연과 함께 비오코스, 엘리코스 등 코리아나 바이오의 주요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나운서 김세연은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2016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프로야구와 V리그 등 스포츠 아나운서로 방송에 다수 출연해 뛰어난 미모와 리포팅 실력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얼굴을 알렸다.

또한 SNS에 수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할 정도로 젊은 층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인기 아나운서로 유명하다.

 

코리아나 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재계약과 관련해 코리아나 바이오만의 전문적이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와 부합되어 김세연 아나운서와의 재계약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2019년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김세연 아나운서와 함께 코리아나 바이오 역시 적극적인 온라인 및 국내외 마케팅 전략을 펼쳐 더 큰 성장을 이룰 것이라 밝혔다.

 

이어 아나운서 김세연은 지난 1년간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코리아나 바이오의 기술력과 우수한제품력을 직접 체험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임을 확신했다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젊음과 건강을 대표하는 스포츠 아나운서로서 코리아나 바이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